티스토리 뷰


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 있는 제휴 마케팅 팁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는 것이 위협적인 노력처럼 느껴질 필요는 없다.


기술 혁신은 당신이 많은 시간과 비용 없이 의뢰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글은 도움이 되는 조언과 조언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과정을 안내하기 위한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회사가 웹사이트에서 하지 않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만약 그들이 우편이나 전화로 만들어진 것들을 당신의 제휴사 ID로 다시 추적할 수 없다면, 당신의 수수료에 큰 손실이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가장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을 가장 많이 버는 회사들만 고수하라.


정기적으로 계열사의 실적을 검토하십시오.


실적이 저조한 계열사를 제거하고 그 공간을 활용해 수익성이 높은 새 계열사에 기회를 줄 수 있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제휴사가 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흔한 실수를 저지른다.


경쟁률이 높은 제휴사 시장에서 효과적이지 못한 제품 및 프로모션의 과부하로 인해, 그들은 결국 그들의 노력을 너무 적게 확산하게 된다.


최대 결과가 존재하지 않는다.


무엇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




광범위하고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제품군을 보유한 제휴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회사가 항상 새로운 것을 출시한다면, 당신은 재사업을 유치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단기간 지속되는 트렌디하거나 유행에 뒤떨어진 제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이나 노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수수료 제공에 공정하고 관대한 계열사와만 거래하십시오.


20% 이하의 수수료를 주는 제휴사와는 제품을 인수하지 마십시오.


질 좋은 계열사들은 당신의 노력을 존중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그들과 더 많은 사업을 위해 돌아올 수 있도록 실질적인 수수료를 제공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서로의 탄소 복제품이 아니다.


당신은 홍보할 다른 상품들, 다른 지불금들, 그리고 다른 지불 일정을 발견할 것이다.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업에 대해 정직할 필요가 있다.


모든 제휴 관계를 공개하고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해라.


만약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누구와 소속되어 있는지에 대해 100% 정직하지 못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돌아다니고 대신 상인에게 직접 가는 방법을 알고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와 제휴하여 사업 이익 극대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배너 광고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광고 전략보다 트래픽과 판매를 창출하는 데 더 효과적인 경향이 있다.


제휴사를 고르고 있다면 커미션, 사이트 인기도, 이용이 얼마나 쉬운지 등 몇 가지를 명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벤처에서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고객을 쉽게 전환시키는 회사를 찾아라.


1%를 가이드라인으로 삼아 전환율이 허용 가능한지 판단한다.




당신은 아마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더 이상 이전처럼 비싸거나 복잡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과 그것을 가장 성공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제공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